소개
개인 금융 영역에서는 “현금 아웃”이라는 용어가 자주 사용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 그런데 이것이 실제로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주택 소유자, 투자자 또는 재정 상태를 이해하려는 사람이라면 현금화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캐시아웃의 기본부터 다양한 금융 상황에서의 의미까지 다양한 측면을 살펴보겠습니다.

캐시아웃이란 무엇인가요?
캐시아웃은 일반적으로 비유동성 자산을 현금이나 그에 상응하는 자산으로 전환하는 과정을 설명하는 금융 용어입니다. 이는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홈 에퀴티 캐시아웃
현금화가 발생하는 일반적인 시나리오 중 하나는 부동산 영역입니다. 주택 소유자는 모기지를 재융자하거나 주택 담보 대출 또는 신용 한도를 받아 주택 담보를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택 가격에 맞춰 대출을 받고, 일시금을 받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갚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주택 개량, 부채 정리 또는 투자 등 다양한 목적으로 집에 묶여 있는 부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투자 캐시아웃
투자자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등 투자금을 팔고 현금으로 전환할 때 현금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이익 실현, 포트폴리오 재조정, 시장 상황 대응 등 다양한 이유로 수행될 수 있습니다.
사업상의 현금 인출
사업에서 현금화는 회사의 일부 또는 전체를 매각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인수합병에서 한 회사가 다른 회사를 인수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상당한 금액의 현금 또는 현금과 주식의 조합으로 볼 수 있습니다.